• 최종편집 2020-09-28(화)
 

 

[한국급식산업신문] 한지애 기자 = 유튜버 <박소룡>이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짜파구리에 대해 직접 요리하고 시식하는 영상을 올렸다.

 

짜파구리.jpg


요즘 짜파구리가 인기다.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수상하면서, 영화 속에 등장했던 짜파구리도 덩달아 이슈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짜파구리는 어떻게 만들고, 어떤 재료를 함께 넣어야 맛이 있을까? 유튜버 <박소룡>이 짜파구리 레시피를 공개한다.

 

 

삼겹 슬라이스와 트러플 오일을 레시피에 추가해야

 

1. 우선 짜파게티, 너구리 라면, 직화 통 삼겹 슬라이스(한우 대신 사용)를 준비한다.

 

2. 냄비에 종이컵으로 한 컵 반 정도의 물과 다시마, 후레이크를 넣고 끓여준다.


3. 물이 끓으면 짜파구리 면과 너구리 면을 넣는다.


4. 그리고 너구리 분말 스프를 넣는다. 다만 스프를 다 넣으면 면이 짤 수 있으므로 3분의 2만 넣어준다.


5. 식감을 더하기 위해 구워놓은 삼겹 슬라이스를 몇 조각 썰어 잘라 넣어준다.


6. 물이 부족해질 때마다 중간중간 물을 더 넣어주면서 면을 휘저어 준다.


7. 마지막으로 트러플 오일(올리브오일 대신 사용)을 2~3바퀴 둘러 면을 코팅해 주면 짜파구리가 완성된다.


완성된 짜파구리를 예쁜 그릇으로 옮겨, 미리 준비해 둔 직화 삼겹 슬라이스를 면 위에 겹으로 둘러주어 데코를 한다. 여기에 느끼한 맛을 잡아줄 김치 한 접시를 곁들이면 환상의 짜파구리 맛을 느낄 수 있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ju5nB7pv-o


전체댓글 0

  • 344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소룡 "짜파구리를 맛있게 끓이는 방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