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18(목)
 

 

[한국급식산업신문 오민경 기자] = 지난 5일, 회사 위탁급식 전문 기업 세종푸드(sejongfood.kr)가 구내식당 200호점 운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세종푸드는 회사나 기업의 구내식당을 전문적으로 위탁하는 급식 전문 기업으로서 급식 사업만 15년째이다.

 

 

4.jpg

 

 

세종푸드의 가장 큰 특징은 산후조리원에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기업이라는 점이다. 산후조리원의 전문성을 일반식에 적용하여 고객사에 큰 호응을 얻었다. 산후조리원 식사를 일반인 식사에 적용한 최초의 기업인 셈이다.

 

산후조리원은 갓 출산한 산모들이 기거하는 곳이다. 그래서 음식이 깨끗하고 정갈하고 건강하다. 산모들은 입맛이 무척 까다로운 편이라 웬만한 요리 실력이 아니면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어렵다.

 

그런데 세종푸드는 그런 산후조리원 위탁운영을 무려 15년 이상을 해왔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까다로운 고객층의 입맛을 맛출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증거이다.

 

 

1.jpg

 

2.jpg

 

3.jpg


 

세종푸드 양혜련 총괄 이사는 "세종푸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만족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건강하고 맛깔스런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메뉴도 계속 다양화하고, 신선한 식자재 섭외도 충실히 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종푸드는 서울, 경기, 인천, 충북, 충남, 전북, 전남 지역까지 위탁급식이 가능하며, 회사 홈페이지는 sejonfood.kr 이다. 문의는 02-501-0186 으로 전화하면 상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

  • 739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회사 위탁급식 전문 기업 세종푸드, 200호점 달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