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1(일)
 

 

[한국급식산업신문 박서림 기자] = 프리미엄 급식회사 '예찬정'이 본사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트 주소는 yechanjung.com 이며, 예찬정에서 실제 진행 중인 급식 사진과 영상이 모두 올라가 있다.

 

 

4.jpg

 

 

예찬정 대표이사 김정욱은 "자사 서비스의 모든 것을 예찬정 사이트에 공개하였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예찬정의 품질과 서비스를 더욱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급식 회사 중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오픈하는 깨끗한 기업

 

실제로 예찬정 사이트를 보면 다른 사이트와는 차별점이 돋보인다. 가장 페이지를 많이 할애하고 있는 콘텐츠가 바로 포트폴리오이다.

 

예찬정이 고객사에 제공하는 급식 메뉴와 사진, 음식을 만드는 과정 등이 세심하게 기록되어 있고, 특히 영상으로 이를 그대로 남겼다.

 

김정욱 대표이사는 "급식 회사 입장에서는 조금 민감할 수도 있는 부분을 완전하게 공개하여, 고객들이 더 객관적으로 급식 회사를 선택할 수 있게끔 하고, 그에 따라 예찬정이 더욱 경쟁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예찬정은 급식 업계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는 회사로서 150여 개 이상의 회사 구내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예찬정 홈페이지는 네이버 및 카카오에 "예찬정"을 검색하면 되며, 대표 전화는 1522-1493 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93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위탁급식 회사 예찬정,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모두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